top of page
로고.png

방송부 명단

멤버로고.png
천태풍.png

천태풍

19세

177cm 표준

남성

외관

본래 흑발에 회색 눈이었으나, 붉은 색으로 염색 후 방치해두었다. 얼굴에 항상 미소나 웃음이 담겨있지만 표정을 굳히거나 생각에 잠기면 냉철해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성격

자신감 / 배려심 / 긍정적 / 이상주의

그가 자존심이 높고 나서기를 좋아한다는 것은, 그를 오래 전부터 주변에 두었더라면 모두가 아는 큰 성격이었다. 지금보다 더 어릴 적엔 허풍만인 자존심이었으나 으레 나이를 먹으면서 철이 들며 거품이 빠지듯, 현재는 올곧은 길로 모두를 이끌 수 있는 힘으로 환원되었다. 팀원을 단합시키고 힘을 돋구어 주는 것엔 강하나, 머리쓰는 일에는 약해 일의 효율에 도움이 되는 일은 적다.

가정에서 교육받았다기 보단 본래 제일 뚜렷하고 자신만의 성격인듯 배려심이 모든 행동과 말에 가득했다. 그가 항상 되내이는 배려와 간섭은 한 끗 차이라는 생각때문에 적당한 배려가 호감을 자주 사는 듯 하다. 이 배려심은 상대방이 누구든간에 나타나는 성격이기 때문에 일을 벌리는ㅡ 것에도 탁월하다. 엄마의 말로는, 단순 오지랖이라며.

항상 얼굴에 걸린 미소처럼 그는 아주 긍정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이었다. 실패에 있어서도 절대 타인을 탓하지 않으며 성공할 때까지 도전하는 끈기까지 갖추었다. 그러나 그만큼 한 번 겪는 좌절이 오래가지만, 자신의 인생에 한 획을 그을 정도로 큰 일이 아니라면 계속해서 발목잡는 일도 없을 것이다.

현실주의인 부모 아래에서 자랐지만, 꿋꿋하게도 이상을 바라보며 자랐다. 더 활기차고 행복한 미래. 그는 광고에나 나올법한 이런 말에도 힘이 있다며 좋아하곤 했다. 가끔 지나친 이상을 꿈꿀 때도 있지만 그의 부모님이 브레이크가 되어 주는 듯. 그에게 부모는 너무 큰 이상을 품는 것이 지금 현실을 도피하고 싶은 마음을 비례하는 것이 아니냐며 걱정하고 있으나 그는 딱히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진 않은 듯 하다.

신입 멤버 모집 면접 시에 여자아이돌 섹시댄스를 췄었다...

 

0. 생일

8월 18일생이다.

 

1. 가족

정정하신 부모님과 아들 하나. 동생이 있으면 좋겠다고 아이일 때부터 떼를 써온 모양이나 그의 부모는 순순하지 않았다.

2. 신체능력

근력, 체력, 지구력…. 물리적인 신체 능력에 관해선 누구보다 압도적이다. 어릴 때부터 방방 뛰어다니고 사고뭉치였던 과거가 한 몫 하는 듯. 취미나 특기가 전부 운동이다.

3. 덜렁이

까먹는 것도 많고(교복도 까먹고 몇 개 안 챙겨 입을 때도 있었다), 몸을 험하게 다루는 편이기에 다치는 일도 많다.

4. 식신

먹는 것에 환장했다ㅡ 라는 표현이 무색할 정도로 음식을 사랑했으며 먹는 양 또한 대범하다.

5. 방송부

기계에 관심이 많아 어릴 적부터 공대를 준비중이며, 방송부 내에선 엔지니어 역할을 톡톡히 하는 중이다.

특징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