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부 명단

외관
-머리색은 블루블랙, 빛을 받으면 블루빛이 많이 돈다.
-조끼보단 가디건을 선호하는편
-화장은 최대한 옅게, 그외 자신을 치장하는 악세서리류는 전혀 걸치지 않음>>단정을 중요시
-입바로 아래 점하나 왼쪽귓볼에 점하나
_계획적인, 빈틈없는, 완벽주의자
선우는 자신과 관련된 모든 방면에서 완벽하려는 강박감이 있다. 따라서 그녀에게 금기어중 하나는 ‘적당히’, 선우에게 적당히는 없다. 한번 시작한 일은 자신이 만족할때까지 파고들어 무조건 완성시킨다.(가끔 과할때가 있어 상대를 지치게 할수도..) 또한 그녀는 학교생활은 물론 방송부의 일, 심지어 자기관리까지.. 하루의 모든일과를 이미 짜여진 패턴처럼 행동한다. 하루가 끝나고 잠자리에 들때면 성취감은 만땅! 다시말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노력형 인간))
_차분한, 친절한, 호의적인
선우는 인상쓰는걸 버릇처럼 가지고 있는데 이로인해 차갑다는 오해를 많이 받는듯하다. 그에 반해, 그녀는 오히려 상당히 호의적이라 할수있다. 겁먹지 않고 자신의 의사를 표현한다면 그녀도 그녀 나름의 최선으로 차분히 일처리를 도와줄것이다. (사실 그렇게 도움을 요청하면 네 일이 제 일인냥 완벽한 결과물이 나올때까지 끌고가기 때문에, 적당히로 일하는 사람들과는 마찰이 생길수밖에..)
_솔직한, 솔직하지 못한, 츤데레
노력형인간인 만큼 칭찬받는일도 많았을법한데, 그녀는 칭찬이 약점일만큼 약하다. 쑥쓰러움을 많이타 기분이 얼굴에 다 드러난다는 점에서 상당히 솔직한듯하지만(표정으로 말해요!^^) 반대로 입은 솔직하지 못해..선우도 선우 나름으로 앓고 있는듯, 차갑다는 말을 듣는 이유도 이때문일듯.. 하지만 ‘선우’라는 인간을 공략할 무기에 ‘칭찬’만큼 좋은건 없다. 내키지 않아 하는듯 하면서도 ‘기분좋음’이 단번에 티가 날만큼 단순한 면도 없지않아 있기 때문,
성격
특징
선우는 신입 멤버 모집 면접 때 장기자랑을 하는 시간에 우원재 ‘시차’를 불렀다.
_취미
계획짜기. 선우의 하루 일과 시작은 5시가 기상인 동기에 ‘애옹이’ 밥주고 플래너에 하루일과 작성하기. 계획짜기가 취미인 선우는 플래너 수집도 좋아하는 취미생활!(플래너 항목 참조)
SNS.
선우의 소소한 즐거움은 단연 ‘인스타그램’이라 할수 있다. 바쁜일과를 수행하는 와중에도 간간이 접속해 그녀의 일상과 취미를 올리고 흔적을 남김으로써 사람들과 소통하는걸 좋아한다.
_LIKE.
귀여운거, 예쁜거. 귀여운 물건, 사진등은 선우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것들, 예쁘거나 귀여운 물건등을 보면 참지 못하고 지르는 버릇이 있다. 그렇게 사들인 물건들은 선우의 방안에 가득 장식되어 있는데(책장에 뜬금없이 밥그릇이 잔시되어 있기도 할 정도,,) 휴대폰 사진폴더중 ‘귀여운거’에는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사진과 그외에도 귀여운 동물 사진들이 가득하다고
플래너
선우의 취미는 계획짜기. 취미인만큼 선우의 취향플래너는 필수품! 고민이 있다면 아직 뜯지 못한 플래너들이 쌓여있다고 한다. 내년을 위해 미리 사둔거라 합리화중>>매년 사는 플래너 양 만 최소 3,4개
_HATE
징그러운거. 귀여운거와 반대로 징그러운건 끔찍이도 싫어한다. 예를 들어 벌레, 고어, 의학드라마, 귀신등.. 귀신도 외관이 어느정도 볼만하면 보겠지만 해괴망측하게 생긴 귀신들은 보는순간 구역질이 올라온다고한다,,>>그걸 모르는 사람들은 ’선우는 귀신을 무서워한다’로 오해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한다.
남선영
남매에게 우애따윈 없다. 현실남매 그자체일뿐
(이하 생략)
남선우
18세
171cm 적당히 마름
여성